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사진: 다이아린 전속모델 남규리 출처: 다이아린 

주식회사 다이아린(대표 이세복)이  트로트 열풍을 이끌고 있는  '미스트롯3'의 제작을 지원한다.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되고 있는 '미스트롯3'는 쟁쟁한 참가자들의 무대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시청률과 화제성을 얻으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다이아린은 자연주의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로 트웬티케이 3종 앰플 세럼을 주력제품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이 앰플 세럼은 우수한 제조 기술력과 함께 저자극 인증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회사는  현재 KBS1 일일드라마 ‘우당탕탕패밀리’의 제작을 지원하고 있으며,  과거 SBS '맛좀보실래요', KBS 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라디오 제품 협찬 등 다수 프로그램에 제작 지원을 한바 있다.  


다이아린 이세복 대표는 "이번 제작지원을 계기로 시청자들에게 한층 더 친밀하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며 "출연하는 지원자들의 진정성을 가지고 최고의 스타를 뽑는  프로그램인 만큼 최고의 제품만을 선보이기 위해 연구하는 다이아린이 추구하는 브랜드 방향성과 맞다고 판단하여 제작 지원하게 되었다" 라고 밝혔다.


한편, 다이아린은  내년 상반기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3'와 인기작 웹툰을 드라마화 한 MBC 미니시리즈 '새벽2시 신데렐라',  천우희, 장기용 주연의  JTBC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에 제작지원을  예정하고 고객들과 접점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사진: 미스트롯3 제작지원 포스터. 출처: 다이아린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1-30 00:21:0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KOTRA, 중국 후난 세븐일레븐과 한국소비재 판촉전 성황리 마쳐
  •  기사 이미지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K-팝 아이콘’ 태양과 함께한 첫 브랜드 캠페인 공개
  •  기사 이미지 스튜디오메타케이 ‘더 어울림 in 도쿄’에서 버추얼 아티스트 콘텐츠 전시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