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소화기 브랜드 세이프라이프(대표 김진영)는 오늘(20일)부터 4월 2일까지 용산 아이파크몰 4층 리빙파크에서 ‘우리 집에는 소화기가 비치되어 있나요?’라는 테마로 ‘레스큐’ 소화기 출시 기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단순히 제품을 소개를 넘어 소화기의 중요성과 안전 의식을 높이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우리 집에는 소화기가 비치되어 있나요?"라는 질문을 던지며, 가정 내 안전을 위한 필수 아이템인 소화기의 필요성과 그 활용 방법을 소비자들에게 알리는 캠페인 형태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세이프라이프의 신제품 ‘레스큐’ 소화기를 선보인다. 이 소화기는 일상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작은 화재를 골든타임에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설계된 혁신 제품으로 세이프라이프는 소화기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고, 응급 상황에서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현장에서 ‘레스큐’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응급키트를 증정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추첨으로 추가 제공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어린이 동반 방문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어린이들에게는 소화기 모양의 물총을 증정해, 소화기의 사용법을 자연스럽게 배우고 중요성을 인지하도록 유도할 계획이다. 회사는 이를 통해 어린이들이 성장해 적시에 소화기를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이 배양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세이프라이프는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도 준비했다.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고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고객에게는 인기 '지비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세이프라이프의 지비츠는 소화기가 일상에서 얼마나 중요한 제품인지 어른과 아이들이 모두 인지할 수 있도록 재밌게 표현한 아이템으로 소화기와 안전의 중요성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하고자 제작 됐다. 그 외에도 스티커, 소화기 사용법 엽서, 키홀더, 리유저블백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 됐다.
용산 아이파크몰 4층 리빙파크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3월 20일부터 4월 2일까지 운영되며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로, 누구나 방문해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고 소화기의 중요성을 새롭게 인식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세이프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이 생활속에서 쉽게 잊을 수 있는 소방안전에 대한 인식을 재고하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즐기는 마음으로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해 많은 혜택을 가져가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세이프라이프는 그간 안전용품 분야에서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왔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안전과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안전 의식을 높이는 활동을 다양하게 전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