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파파존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2025년 새해를 맞아 첫 신메뉴로 풍부한 게살과 부드러운 랜치소스의 조화가 돋보이는 ‘리치 앤 랜치 크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파존스의 신메뉴 ‘리치 앤 랜치 크랩’은 듬뿍 올린 게살의 감칠맛과 크리미한 랜치소스가 어우러져 입안 가득 진한 크랩의 향과 풍미가 느껴지는 프리미엄 피자다. 또한 피자 위에 게살을 건조해 만든 크랩 후레이크가 뿌려져 바삭한 식감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리치 앤 랜치 크랩’은 라지 사이즈로만 제공되며 취향에 따라 기본 오리지널 크러스트에 짭조롬한 체다치즈와 쫄깃한 스트링 치즈가 돋보이는 ‘치즈롤’ 또는 풍부한 마늘향에 파마산과 로마노의 블렌드 치즈, 레드페퍼를 넣어 매콤한 맛을 살린 ‘스파이시 갈릭 치즈롤’을 적용해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파파존스는 ‘리치 앤 랜치 크랩’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월 5일(수)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리치 앤 랜치 크랩’ 라지 사이즈 주문 시 8,600원의 할인을 적용 받게 된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리치 앤 랜치 크랩’은 게살을 아낌없이 올려 크랩 특유의 진한 향과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피자로 남녀노소가 선호하는 식재료를 사용해 고객분들의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피자라는 브랜드 정체성에 우수한 품질의 식재료와 트렌드를 결합한 신메뉴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파존스는 자사 채널(PC, 모바일 앱)을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과 풍성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자사 채널 신규 가입 시 25%, 생일 회원에게는 30%의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한편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고객들에게는 크러스트와 사이즈를 더블 업그레이드해주는 ‘업앤업’ 프로모션과 매월 28일마다 라지 사이즈 이상 모든 피자를 30% 할인해 주는 ‘파파스데이’ 등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