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비손메디칼 대피모 추계 국제학술대회 부스 현장 출처: 비손메디칼
레이저 의료기기 전문기업 비손메디칼(대표 이선우)는 지난 8일 서울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파르나스 서울에서 개최된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이하 대피모) 제 48차 추계 국제학술대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는 2004년 창립 이래 20년 동안 10,000여 명의 회원과 50여 명의 상임 학술이사를 중심으로, 피부 레이저, 보툴리눔 톡신, 필러 등 헬스케어와 안티에이징을 중심으로 한 학술 및 임상 지식을 공유하며 성장해 왔다.
이번 추계 국제학술대회에서는 레이저, 스킨 리쥬비네이션, 쁘띠 미용, 모발 등 다양한 주제의 강의가 국내외 의료 전문진에 의해 진행되었으며, 약 140개 업체와 3,000여 명이 넘는 의료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비손메디칼은 이번 학술 대회에서 주력 상품인 ‘악센토N’과 ‘루비 스타’를 전시했다.
전시제품인 ‘악센토N’은 long pulsed 755nm & long pulsed 1064nm laser 파장을 지원하는 듀얼 파장 레이저로, 국내에서 300대 이상 판매되었으며, 유럽 CE 인증 및 미국 FDA 승인을 획득한 글로벌 제품이다. ‘루비스타’는 국산화에 최초로 성공한 694nm 파장의 루비 레이저이며 문신 제거뿐만 아니라 표피 및 진피 색소, ABNOM과 같은 난치성 색소 치료에도 효과적이다.
이번 학술대회에 비손메디칼은 데모 신청과 다양한 제품 문의를 받으며 소기의 성과를 거뒀다.
비손메디칼 이선우 대표는 “이번 국제학술대회를 통해 대리점 및 엔드 유저와 협력을 강화할 수 있었으며, 지속적인 소통과 지원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