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사진=한국파파존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10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주문 시 최대 8천 원 할인과 전속모델인 아이브의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행사를 다음달 5일까지 이어간다.
이번 프로모션은 라지 사이즈 이상의 피자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라지 사이즈는 5천 원, 패밀리 사이즈는 6천 원, 파티 사이즈는 8천 원의 할인이 적용되며, 파파존스의 모든 메뉴에 해당된다. 대표 메뉴인 수퍼 파파스 패밀리 사이즈는 할인 적용 시 2만7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아이브 멤버들의 개인 프로필 사진으로 구성된 6종의 포토카드 세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피자 주문 1건당 1세트가 증정되며, 포토카드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이 프로모션은 파파존스의 자사채널을 통해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며, 다른 쿠폰이나 제휴 할인과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또한 하프앤하프 주문 시 할인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
파파존스는 자사채널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월 8일 ‘파파스데이’와 매주 금요일 ‘파파프라이데이’ 등 특별한 할인 행사를 운영 중이다. 신규 회원에게는 25%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매달 12명에게 무료 피자를 선물하는 ‘파파토크’ 이벤트도 상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