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맥노달드 감자튀김/사진=구글

한국맥도날드가 감자튀김의 판매를 일시 중단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전 세계적인 공급망 문제로 인해 감자 수급이 원활하지 않기 때문이다. 맥도날드는 고객들에게 큰 불편을 끼쳐 죄송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현재 글로벌 공급망 문제로 인해 감자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빠른 시일 내에 정상적인 공급을 재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고객들이 다시 감자튀김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판매 재개 시점은 추후 공지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감자튀김 판매 중단은 한국뿐만 아니라 다른 국가에서도 발생하고 있는 상황이다. 감자튀김을 대체하기 위해 맥도날드는 다른 메뉴를 강화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일부 고객들은 이번 조치에 불만을 표출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고객들은 상황의 심각성을 이해하고 있다는 반응이다. 한 고객은 "맥도날드의 감자튀김을 좋아하지만, 공급망 문제가 심각하다는 것을 이해한다"며 "빠른 시일 내에 다시 먹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맥도날드는 향후 공급망 문제가 해결되는 대로 감자튀김의 판매를 재개할 예정이며,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상황을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고객들은 맥도날드 공식 웹사이트와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감자튀김 판매 중단은 전 세계적인 공급망 문제의 영향을 실감케 하는 사례로, 앞으로도 이런 상황이 반복될 가능성이 있어 보인다. 맥도날드는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6-20 16:19:1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KOTRA, 중국 후난 세븐일레븐과 한국소비재 판촉전 성황리 마쳐
  •  기사 이미지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K-팝 아이콘’ 태양과 함께한 첫 브랜드 캠페인 공개
  •  기사 이미지 스튜디오메타케이 ‘더 어울림 in 도쿄’에서 버추얼 아티스트 콘텐츠 전시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