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사진= 주식회사 AC

무인 사업을 지원하는 주식회사 AC(대표 강한)가 새로운 숙취해소제 자판기 '인싸톡스'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인싸톡스는 소자본 창업을 원하는 모든 사람과 주점 운영 부가수익을 원하는 점주들을 위한 아이템이다.

2022년부터 숙취해소 시장이 성장하면서 인싸톡스의 시장가치도 상승하고 있다. 최근 고물가와 경제난 속에서 소자본 창업 아이템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이에 강한 대표는 "고객과의 신뢰를 중요시하며 연구와 봉사활동 등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싸톡스는 편의점보다 저렴한 가격과 매장 내 즉시 구매가 가능하다는 장점으로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창업자는 기기를 구매하거나 임대하는 방식으로 운영할 수 있으며, 주문 즉시 생산되는 새 제품을 공급받을 수 있다.

주식회사 AC는 창업 지원, 무인 시스템 및 앱 개발, 원스톱 솔루션 제공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사업자들의 성장을 돕고 있다. 사업 경험이 없는 사업자들을 위한 등록 매뉴얼과 본사 슈퍼바이저의 운영 지원도 제공한다.

또한, 자사 공장 생산품과 수입품을 통해 안정적이고 저렴한 물류 공급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사업자는 높은 마진율을 확보하면서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할 수 있다.

강한 대표는 "인싸톡스는 앞으로도 꾸준히 성장할 브랜드"라며. "고객들의 신뢰와 지지 덕분에 가능한 일"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더욱 노력하여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주식회사 AC는 인싸톡스와 더불어 무인 편의점 브랜드 '다람쥐상점'도 운영하고 있다. 다람쥐상점은 가맹점주의 상황에 맞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로열티와 각종 마진 부과를 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6-04 04:02: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KOTRA, 중국 후난 세븐일레븐과 한국소비재 판촉전 성황리 마쳐
  •  기사 이미지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K-팝 아이콘’ 태양과 함께한 첫 브랜드 캠페인 공개
  •  기사 이미지 스튜디오메타케이 ‘더 어울림 in 도쿄’에서 버추얼 아티스트 콘텐츠 전시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