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베컴/사진=휴고보스 

독일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휴고 보스(HUGO BOSS)는 데이비드 베컴(David Beckham)과의 전략적인 글로벌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며, 향후 몇 년 동안 함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지향하는 보스(BOSS)의 맨즈웨어 컬렉션을 새롭게 변화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데이비드 베컴과의 컬래버레이션은 보스 맨즈웨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것으로, 베컴과 보스만의 스타일과 예술적 가치를 반영한 혁신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제공하여 글로벌 전 세계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앞으로 다가올 시즌에는 베컴이 직접 디자인하고 큐레이션한 캡슐 컬렉션과 시즌 컬렉션을 선보이게 되며, 베컴은 컨셉과 디자인 과정의 모든 단계에서 자신만의 스타일 노하우를 담아낸다.  


새롭게 공개 될 컬렉션은 그의 시그니처 스타일은 물론 24/7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보스의 브랜드 포지셔닝과 최상의 품질, 최고의 디자인에 대한 열정을 구현한다. 

이번 협업의 중심은 포멀과 캐주얼 맨즈웨어로 2025년 봄/여름 컬렉션을 통해 선보이게 되며, 베컴은 올해 가을/겨울시즌부터 글로벌 캠페인에 등장할 예정이다.


휴고 보스의 CEO인 다니엘 그리더(Daniel Grieder)는 “데이비드 베컴은 스포츠와 패션 모두에서 진정한 글로벌 아이콘이다. 그는 특유의 기업가 정신과 패션에 대한 진정한 열정으로 보스 브랜드 가치를 완벽하게 구현한다.”며, “파트너십을 통해 베컴과 긴밀히 협력하며 첫 컬렉션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고 기대가 크다.”라고 전했다. 


데이비드 베컴은 “지난 몇 년간 패션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싶었지만, 진정으로 글로벌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 브랜드 및 팀과 협업하고 싶었다.” 이어 “보스와의 협업은 정말 즐겁고 팀의 열정, 창의성, 우수성에 대한 열망에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 장기적인 파트너십의 첫 걸음인 2024가을/겨울 캠페인을 포함해 지금까지 우리가 함께 작업한 프로젝트를 빠르게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5-23 00:59:4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KOTRA, 중국 후난 세븐일레븐과 한국소비재 판촉전 성황리 마쳐
  •  기사 이미지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K-팝 아이콘’ 태양과 함께한 첫 브랜드 캠페인 공개
  •  기사 이미지 스튜디오메타케이 ‘더 어울림 in 도쿄’에서 버추얼 아티스트 콘텐츠 전시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