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닥터블릿
닥터블릿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푸응’이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오프라인 판매채널을 대폭 확대하고 있다.
닥터블릿은 최근 롯데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에 입점한데 이어 이번에 롯데마트에도 입점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롯데마트에 입점한 제품은 ‘푸응 나이트버닝 프로’와 ‘푸응 팻버닝’으로 전국 85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푸응은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를 활용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이번에 롯데마트에 입점한 제품들은 ‘잔티젠’과 ‘공액리놀레산(CLA)’을 각각 주원료로 함유한 제품이다.
미역추출물의 후코잔틴과 석류씨 오일의 푸닉산을 배합해 만든 잔티젠을 함유한 ‘푸응 나이트버닝 프로’는 국내 최초 젤라틴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식물성 연질캡슐을 사용했으며, 잠들기 전 1알만 섭취하면 되는 간편성이 특징이다.
식물성 원료인 홍화씨유로부터 추출한 원료인 공액리놀레산(CLA)을 함유한 ‘푸응 팻버닝’은 순도 함량이 높은 프리미엄 공액리놀레산과 병풀잎추출분말 등 까다롭게 엄선하여 배합한 부원료가 추가됐다.
닥터블릿 관계자는 "백화점에 이어 대형 마트까지 유통망을 확장함으로써 일상속에서 푸응을 포함한 닥터블릿의 대표 제품들을 더 가깝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식약처 인증 원료를 바탕으로 개발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을 더 쉽고 편리하게 이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